찬양사역

섬김의 교회 church of servants 찬양사역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 성도에게 더 많은 은혜를
최선을 다한 연주와 모든 인격과 정성을 담은 노래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린다. 찬양에 참여하는 성도가 자신에게 가장 친밀하며 강력한 하나님의 임재와 은혜를 구체적이며 실질적으로 체험하도록 섬긴다.
찬양을 준비하는 과정이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는 시간이 된다. 찬양 사역자들이 먼저 다듬어지고 세워지며 성령님으로 충만해져야 한다. 받은 은혜를 함께 찬양하는 이들과 나눔으로써 하나님의 부르심을 듣고 순종하며 복음을 위한 열정을 회복하도록 섬긴다.

—70/80 세대를 섬기는 찬양사역
동시대를 살아온 형제, 자매들이 모여 기쁨과 슬픔, 성공과 좌절을 함께 나누며, 찬양을 통해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린다. 섬김의 교회 찬양사역이 시카고 지역의 한인교회와 이민자들에게 하나님이 펼치시는 치유와 회복 그리고 나눔의 은혜의 통로가 되도록 노력한다.

—한인교회들을 섬기는 찬양사역
섬김의 교회는 교단이나 문화를 뛰어넘어 다른 한인교회들과 찬양사역을 공동/협력사역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섬긴다. 하나님 나라의 지체로서 이웃 교회들을 찬양으로 섬기며 더 좋은 찬양 인도자로 함께 다듬어지며 하나님을 예배한다. 따라서, 섬김의 교회는 찬양의 은사와 재능을 가진 청지기들을 찾아 훈련하며 함께 하나님을 예배한다.

—찬양과 기도와 말씀으로 하나님을 예배하는 열린 무대
섬김의 교회는 이웃들이 하나님을 마음껏 찬양할 수 있는 찬양의 장, Open Stage 로 자리한다. 하나님을 찬양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악기와 공간, 환경과 기회를 제공한다. 찬양이 끊이지 않는 교회를 지향한다. Open Stage로 Piano, Guitar, Bass, Drum과 같은 악기들을 연주하며 하나님께 찬양을 드릴 수 있게 만든다.

—치유, 회복, 나눔
하나님과의 관계가 회복되고 하나님의 은혜 안에 숨을 쉬고 성장하여 섬기고 나누는 삶이 되어야 한다. 하나님의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며 받은 은혜를 찬양팀이 예배를 통해 성도에게 은혜로 영향을 끼칠 때, 성도들이 하나님 나라와 이웃을 위해 열정과 헌신을 회복하고 더욱 큰 섬김으로 이어나갈 수 있다.